20000mAh이상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우리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노트북, 베개, 블루투스 헤드폰 등 다양한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배터리가 닳지 않을까 늘 걱정한다. 그래서 당신은 배터리가 죽지 않도록 어디서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장소를 정말로 찾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가장 좋은 것은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보조배터리의 용량도 변화하고 있다 20,000mAh 이상의 대용량 배터리입니다. 이 정도 용량의 2차 전지는 소형 기기에서 며칠 충전할 필요가 없고, 노트북까지 충전할 수 있어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게다가 고속충전을 지원하면 더 빨리 충전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그래서 20,000mAh의 고용량 이차전지 추천 제품을 모아봤습니다.

1. 합리적인 가격에 놀라운 용량, 픽스 셀 몬스터

www.fix.co.kr|39,800원 / 49,800원 / 59,800원|픽스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10,000mAh, 20,000mAh입니다. 제품은 세 가지 30000mAh 용량 옵션을 출시했습니다. 평소 휴대폰 사용 습관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용량을 선택할있습니다. 30000mAh의 가장 큰 용량의 제품을 선택하면 휴대폰을 최대 15회까지 충전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장거리 여행에서도 매우 편리하다. 일반 충전보다 3배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해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픽스의 셀몬스터는 제품 자체에 3개의 USB 충전 포트를 탑재해 최대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동시 충전 시 연결된 스마트기기 중 배터리 잔량이 가장 낮은 기기가 먼저 충전되는 스마트박스를 탑재하고 있어 더욱 우려스럽다. 또한 과전압 및 과방전 보호 회로 설계로 기기를 장기간 사용해도 열화 없이 새 기기처럼 사용할 수 있어 멀티 배터리 보조 기능을 찾는다면 대용량, 이 제품을 적극 권장합니다.

2.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BPQ-20000QPD

www.sicronmall.co.kr|64,900원|시크론

시크론 BPQ-20000QPD는 20,000mAh의 대용량으로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Type-C 입력을 지원하는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과 연결 자동으로 브랜드를 인식해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게다가 충전도 빠르다 시크론 BPQ-20000QPD는 Type-C 케이블과 커넥터를 이용한 충전 기술인 Power Delivery 충전을 지원하여 기존 5W 충전보다 70% 빠른 충전 속도를 지원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선충전 기술로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를 유선으로 연결하면서 다른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노트북 충전과 무선충전을 동시에 있다. , Type-C 전원 입력/출력 USB 출력으로 스마트 장치를 빠르게 충전합니다. 일반 USB 포트가 제공할 없는 높은 출력을 제공할 있으며, 높은 전력을 요구하는 다양한 장치를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표준입니다.

3. 대용량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 오난코리아 루메나 N9-X20

www.nnine.com|53,000원|루메나

Onan Korea Lumena N9-X20은 고밀도 폴리머 리튬 전지를 탑재한 20000mAh 대용량 배터리입니다. 하지만 놀라울 정도로 컴팩트한 사이즈는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강도와 내구성을 위해 7000 시리즈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샌드블래스트 마감은 깊은 무광택 마감으로 매우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블랙,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레드, 올리브 그린 5가지 색상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있습니다. LED 인디케이터로 배터리 잔량 확인도 편리하다

QC 3.0 급속충전 기능 덕분에 빠르게 충전할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일반 배터리보다 약 3배 빠른 급속 충전을 지원해 효율성을 높이고, 2개의 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 동시에 2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효율성을 90% 이상으로 높이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최적화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