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by 블로그매니아 2020. 7. 31.
반응형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비행기,펜션,렌트만 해결 된다면 사계절 사랑 받는 국내 여행지!높고 푸른 산과에메랄드 빛 바다~!!맛있는 먹거리는 물론다양한 테마파크까지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손색 없는 제주도!푸르른 바다를 보며 떠나는 힐링 여행은 어떨까요? 바다를 따라 달리며 자연도 느끼고, 아기자기한 소품샵도 둘러보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 동쪽 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첫째날: 이호태우해변-협재해수욕장-오설록
둘째날: 천지연폭포-제주아쿠아플라넷-비지림
셋째날: 월정리해변-제주마방목지-공항

월정리 해변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동쪽으로 달리다 보면 해변을 따라 카페 및 맛집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월정리 해변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며 힐링도 하고, 포토존에 놓인 색채감 있는 의자에서 사진도 찍으며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샵들이 숨어 있어, 바다를 따라 돌아다니며 소품샵을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쇠소깍
쇠소깍의 '쇠'는 효돈마을을 뜻하며, '소'는 연못, '각'은 접미사로서 끝을 의미합니다.^^쇠소깍은 서귀포칠십리에숨겨진 비경중 하나로서찾는 이의 발걸음을 멈추어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곳이죠.요즈음은 쇠소깍과 이어지는해안절경이 널리 알려지면서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답니다.오는 8/25~26 이틀 간은쇠소깍 검은모래축제가 열린다고 해요.8월 말에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참고해주시면 좋은 추억을남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생태탐방, 가요제, 보물찾기,서바이벌 수영대회 등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백약이오름
제주에 가면 꼭 가봐야 한다는오름 중 일출과 일몰, 풍경이 아름다운 대표 오름입니다.제주도에는 대략 300개가 넘는오름이 있다고 해요.오름마다 보여주는 풍경과지니고 있는 매력이 달라어딜 가도 후회는 없다고 하는데요.그 중 백약이 오름은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최근 TV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나오면 핫 플레이스로 떠올라관광객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백약이 오름은 오름 초보자도오를 수 있는 왕복 1시간으로도충분한 코스입니다

제주아쿠아플라넷
무더위에 야외 관광지를둘러보기 두렵지만제주의 환상적인 바다를눈에 가득 담고 싶다면!제주 아쿠아플라넷이 답입니다.전 세계 500여 종,4만 8,000여 마리의 진귀한해양생물과 제주의 푸른 바다를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영화스크린의 4배가 넘는 거대한 세계 정상급의 해양 수족관입니다.아쿠아리움(수족관) 관람은 물론오션아레나(수중공연)과마린사이언스(과학관) 관람까지가능하답니다.티켓은 미리 구매하고 가시면조금은 저렴한 가격에 관람하실 수 있어요.아이들에게 신비로운 해양 세계를선물해주세요

유리의성
유리의 성은 모든 것이 블링블링 빛나는환상의 나라입니다.제주의 자연과 유리가 조화를 이뤄 설계한 유리정원, 제주 돌담을 형상화한 유리돌담, 유리의 성이 자랑하는 호수 위 유리카페 등 세계적인 유리테마파크랍니다.세계 유명작가들의 유리예술품과여섯개의 테마 조형파크,유리미로, 유리구,유리 다이아몬드, 유리돌담등 환상적이고 몽환적인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려요.아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에게는 동심과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서우봉
공항에서 벗어나 제주도 동쪽으로 향하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서우봉. 함덕해수욕장과 가까이 있어 해수욕장에서 바다를 즐기다가 둘레길을 따라 산책하며 바다와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일몰로도 유명한 서우봉! 하늘이 맑은 날 저녁에 이곳을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휴애리 자연생태공원
휴애리공원은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산책도 하고, 인생샷도 찍을 수 있는 곳인데요 공원을 산책하다 보면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동물먹이주기체험, 승마체험, 감귤체험도 할 수 있어 아이들과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