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들과 갈만한 캠핑장 5곳

by 블로그매니아 2021.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볼만한 캠핑장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즐기고, 자연과 함께 힐링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캠핑장을 많이 찾으시죠. 인기좋은캠핑장은 예약하기도 쉽지않죠. 그래도 꼭 예약에 성공하셔서 캠핑을 즐기며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서울근교가볼만한캠핑장, 조금은 멀리만 여행가기 좋은 강원도 캠핑장까지 멋진 여행되세요^^

 

1.캠프오후4시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 2864번길 22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포천에 있는 5성급 캠핑장 감성적인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캠핑장이에요.입실시간 1시입니다. 산에서 듣는 새소리, 계곡물소리, 낮에는 맑은 하늘과 밤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마음껏 볼수 있어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편안한 캠프오후4시 입니다.깨끗한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를 자랑하는 곳! 친절한 캠장님이 계시는 캠프오후 4시에서 힐링하면 좋을것같아요. 그런데 좋은 곳이다 보니 예약이 너무너무 힘들다는점. 꼭 예약 성공하셔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2.캠핑브릿지 캠핑장

경기도 연천국 장남면 술이홀로63번길 41-17

연천 캠핑장 추천! 뷰 좋은 캠핑장~ 잔디리버존과 뷰존 빅존 등으로 사이트 굉장히 많고 넓어요. 아이들과 가기좋은 캠핑장입니다.  대자연을 느낄수 있는 넓은 잔디반존이 두곳이나 있고, 아이들과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하고, 임진강을 바로 앞에 두고 수영장, 트램펄린,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캠핑장이죠.

 

3.포천 캠프운악 캠핑장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금강로 3806-80

운악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자리한 캠핑장. 5개구역으로 A~E까지 나눠져있고, 아주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캠핑장입니다. 수영장, 운동시설등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펜션과 글램핑도 운영하고 있어 별도의 장비가 없어도 캠핑을 즐길수있는고이죠. 트램펄린도 운영하고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으로 추천합니다. 운악산, 산사원, 포천아트밸리, 국립수목원도 가까이 있어 가볼만한곳이 많습니다. 10월 단풍이 너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할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세요.

 

4.영월 나조스트 캠핑장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648

영월에 위치한 5성급 캠핑장으로 예약하기 너무 어렵지만 모든부분에서 만족 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항상 관리 해주시고 깨끗하게 유지해주시는것 같아요. 시원한 계곡이 사이트 바로 앞에 있어서 여름에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에서 계곡이 꽁꽁 얼면 스케이트, 썰매 탈수도 있어서 겨울에서 추천합니다. 사이트 간격도 널찍하고 바로 옆에 주차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캠핑장으로 공기 좋고, 밤에도 별이 쏟아지는 곳입니다. 나조스트만의 예쁜정원도 있다고 하니 봄,여름,가을,겨울 모두 추천하는 캠핑장입니다.

 

5.여주 두리캠핑장

경기도 여주시 흥천면 이여로 778-10

넓은 잔디 정원에서 좋은 시설을 누리며 즐기는 캠핑장입니다. 사으트 간격이 기본적으로 넓고 주변에 잔디밭까지 이용하면 정말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규모 캠핑장으로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설면에서도 화장실, 개수대 모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키즈카페부터 캠퍼들에게 필요한 부분이 많이 갖춰져 있습니다.  10월, 11월은 더욱 예약이 치열할것으로 예상되지만, 평일에 기회가 된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여주 두리캠핑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0